20160114010057.jpeg
▲ 고양 원마운트 배병복 회장(가운데 오른쪽)과 한양대 이재성 부총장(왼쪽)이 협약식을 갖고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원마운트
고양지역의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한양대 에리카(ERICA)캠퍼스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원마운트 배병복 회장과 한양대 ERICA캠퍼스 이재성 부총장은 원마운트 대회의실에서 ‘원마운트-한양대 에리카 산학협력 협약식’을 열고 상호 협력 관계 구축과 우호 증진을 내용으로 하는 협약서에 서명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로 향후 원마운트와 한양대 에리카캠퍼스는 사회공헌사업 개발 추진과 대학생 아이디어공모전, 지역사회 연계 캡스톤 디자인 시행 등 인문사회예체능계열 산학협력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원마운트는 한양대와 사회적으로 열악한 인문사회예체능 분야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현실적 지원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논의해나갈 계획이다.

대학생들이 사회에서의 현장 경험을 쌓고 사회 진출 활성화라는 공통된 목표를 이뤄내는 데 이번 산학협력 교류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마운트 배병복 회장은 “시작은 미약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완성된 결과물이 만들어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이재성 부총장도 “원마운트가 현장 교육장으로 참여하고 함께 협력할 수 있게 된 데에 기대가 크다"며"좋은 협력 관계가 큰 결실을 이루게 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허일현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