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jpg
▲ 사진을 클릭하면 더 많은 화보가 보입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걸그룹 AOA 설현이 돌직구 포즈를 연습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AOA 설현은 최근 진행된 스프라이트 광고 촬영 현장에서 돌직구 포즈를 공개했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설현이 쿨한 썸머룩과 단아한 오피스룩을 입고 스프라이트 제품을 던지고 있다.

야구 글러브를 끼고 본격적인 스프라이트 돌직구 투구에 나선 설현은 리프팅 자세 후 손에 든 스프라이트를 머리 위에서 아래로 시원하게 던지는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야외에서는 몸매가 드러나는 흰색 크롭탑에 초록색 하이웨이스트 팬츠, 새하얀 운동화를 매치해 쿨한 매력을 부각한 반면 실내에서는 깨끗한 흰색 셔츠와 치마, 누드톤의 구두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다른 장소, 다른 의상으로 촬영됐음에도 스프라이트 돌직구를 시원하게 던지는 설현의 쿨섹시한 매력은 숨길 수 없었다는 평가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현장 관계자는 "평소 털털하고 쿨한 성격에 무결점 몸매까지 갖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설현이 답답한 순간을 상쾌하게 하는 속시원한 스프라이트 돌직구를 던지는 컨셉이 설현의 기존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설현이 일상 속 답답한 순간에 나타나 가슴 속까지 시원한 스프라이트표 돌직구와 사이다 멘트를 던지는 것으로 구성됐으며, 광고는 5월 공개될 예정이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