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orz.jpg
▲ 여행스케치(왼쪽), 소리새
지친 일상 속 시민들의 활력을 불어 넣어줄 야외공연장 상설공연 ‘오픈 더 콘서트-7080 추억수업’이 다음달 8일 화성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오픈 더 콘서트’는 도심 속 야외무대를 활용해 시민들이 격식 없이 편히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과 자녀세대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소리새’ ‘여행스케치’ 등의 서정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포크송’ 음악들로 마련했다.

케이블 채널 tvN ‘응답하라 1994’ 시리즈에서 ‘운명’과 ‘별이 진다네’ 등이 리메이크되며 추억 속에서 소환된 여행스케치와 ‘그대 그리고 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등의 곡을 통해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아온 소리새가 출연, 나들이 나온 시민들에게 그 때 그 시절을 함께 공유하는 따뜻한 시간을 선사한다.

한편 야외공연장 상설공연 ‘오픈 더 콘서트’는 오는 6월18일에는 ‘라틴, 탱고, 그리고 스윙 음악’의 낭만과 열정을 선사할 ‘새바의 라탱스’를, 같은달 25일에는 1인 서커스를 선보이는 ‘마린보이 서커스’의 마임 공연과 ‘팀 클라운’의 버블 공연으로 시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문의 031-8015-8153.

김동성기자/estar@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