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jpg
▲ 삼성전자 모델들이 2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삼성전자가 5월 한달간 진행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5월 한달간 삼성전자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만 원 중후반대의 ‘갤럭시 탭 A with S펜’ 또는 ‘모션싱크’ 청소기를 증정한다.

또 TV·세탁기·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두 증정품 중 하나를 1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무풍에어컨·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제조사 상관없이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또 ‘갤럭시 클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마련하고 삼성전자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장과 함께 최대 15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갤럭시 클럽’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으로, 월 7천700원의 가입 비용으로 1년 후 잔여 할부금 없이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구매와 액정 교체 할인 등 차별화된 휴대폰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최남춘기자/baikal@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