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가 7월 15일과 16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6 타이어뱅크 올스타전 슬로건을 ‘#ExploreBaseball’로 정했다.

KBO는 30일 “야구팬들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에서 활용할 수 있게 해시태그(#) 형식으로 슬로건을 구성했다. 올스타전이 ‘야구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이틀간의 특별한 축제’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KBO는 이번 퓨처스, 1군 올스타전에서 팬 사인회, DJ 그라운드 파티, 타임슬라이스 체험, 고척 스카이돔 구장 투어 등 흥미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평소 야구를 접하지 못하였던 문화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올스타전에 초청하고 홈런레이스, 퍼펙트피처, 번트왕 등 올스타전 프로그램으로 적립한 기부금을 8월 유소년 야구캠프를 개최에 활용할 계획도 세웠다.

KBO는 30일 올스타전 웹 페이지(http://www.koreabaseball.com/Allstar/AllstarEvent2016.aspx)를 오픈하고, 주요 일정과 프로그램 소개 등 올스타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오창원기자/cwoh@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