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이핑크 보미가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화양동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
'컴백' 에이핑크 보미 "최태준과 '우결' 첫 촬영, 설레는 마음으로 찍어"

걸그룹 에이핑크 보미가 컴백 쇼케이스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 소감을 전했다.

에이핑크는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화양동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세 번째 정규앨범 'Pink Revolution'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날 보미는 개인활동에 대해 언급하며 '우리결혼했어요' 촬영 소감을 전했다. 

보미는 "아직 첫 촬영밖에 안 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며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한 만큼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우결' 촬영 경험이 있는 나은은 "언니가 첫 촬영갈 때 나도 많이 긴장되더라.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하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보미는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배우 최태준과 가상부부로 출연을 확정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26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이번 주부터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에이핑크가 처음 선보이는 힙합리듬이 가미된 미디움 템포의 R&B 댄스장르의 곡이다.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