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다섯째 주 볼만한 공연] 故 신해철 2주기 추모 공연·YB vs 윤도현 콘서트·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롯데월드 할로윈 나이트파티

<콘서트>

현대카드 Curated 28 故 신해철 2주기 추모 공연

갑작스럽게 우리 곁을 떠나버린 '영원한 마왕' 고 신해철. 그의 2주기 추모 공연이 개최된다. 지난해 추모 공연에 참여 했던 넥스트를 비롯해 DJ DOC, 신화 김동완, 케이윌 등 동료 후배 가수들이 새롭게 합류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날짜 : 10월 29일(토) 오후 7시

장소 :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YB vs 윤도현 콘서트

어쿠스틱 '락앤롤' YB vs '노래하는' 윤도현. 데뷔 후 '나는 나비', '흰수염고래', '잊을께', '사랑tw'등 수많은 명곡을 발매하며 국민밴드라는 명성을 이어온 YB. 데뷔 21주년을 맞아 진정한 '성년'이 된 YB가 색다른 공연으로 돌아온다.

날짜 : 10월 26일(수) ~ 30일(일)

장소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마블 히어로의 새로운 시작. 역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가 온다. 불의의 사고로 절망에 빠진 천재 외과의사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마지막 희망을 걸고 찾아 간 곳에서 '에인션트 윌(틸다 스윈튼)'을 만나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는데... 10월 26일 개봉.






<페스티벌>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할로윈과 함께 찾아온 나이트파티. 좀비들의 무차별 공격으로 악몽이 되어버린 롯데월드에서 극강의 공포체험을 즐긴다. 어드벤처 전역에서 가수 데이브레이크, 비와이, 로꼬와 함께 즐기는 시간.

날짜 : 10월 28일(금) 오후 22시30분~ 익일 오전 5시

장소 : 롯데월드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