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된 TJB 생방송 투데이의 ‘길 따라 맛 따라’ 코너에서 천안 맛집이 소개됐다. 바로 천안 ‘모모스테이크’다. 고급스럽고 정갈하게 제공된 스테이크 메뉴가 단돈 7천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이 전파를 타며 출연진과 시청자 모두 경악했다.

스테이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지만 비교적 비싼 가격의 고급 메뉴란 인식으로 소외된 외식 메뉴 중 하나다. 하지만 한편으론 저렴한 가격과 무한리필 메뉴 등 스테이크 대중화를 위한 노력이 한창이다.

천안 ‘모모스테이크’도 이 같은 스테이크 전문점 중 한 곳으로 중간 유통과정을 없애고 가격을 줄여 스테이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하지만 낮은 가격에 비해 스테이크의 퀄리티는 매우 높다.

수시로 질 좋은 고기를 공수해 재료의 신선도를 높이고 있으며 모든 메뉴를 슬로우 푸드 기법으로 조리해 영양소는 살리고 고기의 육즙과 풍미가 가득하다. 여기에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토핑과 소스는 스테이크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인다.

천안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인근 나사렛대학교 맛집을 찾는 여대생과 커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천안 ‘모모스테이크’의 스테이크는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것의 맛과 다른 바 없으나 저렴한 가격, 재료의 신선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기 비결이다.

게다가 천안 ‘모모스테이크’는 매출을 올리기 위해 스테이크의 회전율을 생각하기보다 철저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맛과 양 중심으로 정성을 다해 조리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그래서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한편, 천안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집에서도 스테이크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포장판매를 진행하고 있고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박재구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