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포천에서 겨울 정취 느끼기 "보양식 이동갈비 맛집 주목"

박재구 park9@joongboo.com 2017년 02월 18일 토요일

경기도 북동부에 위치한 포천은 명성산을 비롯해 산정호수, 백운계곡 등의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관광지다.

겨울에는 불빛동화축제를 진행하는 허브 아일랜드와 폐채석장을 문화공간으로 조성해 아늑하면서도 고즈넉하고 신비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밸리 등의 관광 명소가 자리 잡고 있다.

이외에도 국립수목원, 일동온천 등은 계절에 따라 잠시 들려 자연과 어우러진 경치를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포천은 국내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만큼 곳곳에 이름난 먹거리가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포천 이동면 일대는 포천의 명물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촌이 조성돼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우목정'도 화학조미료와 캐러멜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와 과일, 채소로 맛을 낸 이동갈비 전문점으로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는 이름난 포천 이동갈비 맛집이다.

이곳이 포천 맛집으로 불리는 것은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이동갈비 본연의 맛이 큰 몫을 한다. 최고급 소고기를 선별해 100% 직접 손질해 숙성한다. 숙성 기간을 거친 양념갈비는 담백하고 감칠맛이 뛰어나며 숯불에 구워내 진한 풍미를 낸다.

업체 관계자는 "오랫동안 이동갈비를 직접 손질해 손님상에 제공하고 있다"며 "밥상의 기본은 건강이라는 원칙을 바탕으로 모든 요리를 정성껏 조리하고, 텃밭에서 직접 기른 유기농 채소를 함께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은 큰 규모만큼이나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청결에 최선을 다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최대 600명 이상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과 주차시설을 완비해 단체모임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박재구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