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연합>
삼성전자 '갤럭시S8' 공개 하루 전…더 싸고 더 많이 혜택 받고 구매하는 방법은?

성전자의 차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8이 오는 29일(현지시간) 미국과 영국 등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 사이에선 더 싼 값에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9일 이동통신업계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동통신 3사와 갤럭시S8을 예약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어떤 사은품을 제공할지 논의를 마쳤다.

갤럭시S8은 내달 1일부터 체험 코너를 운영하고, 7일부터 11일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8월 갤럭시노트7을 예약 판매할 때 약 40만원 상당의 고가 프로모션을 했다.

예약 구매자에게 19만8천원 상당의 스마트밴드 '기어핏2'와 10만원 상당의 삼성페이 이벤트 몰 마일리지 쿠폰을 주고, 10만원 상당의 액정수리비용까지 지원하는 등 물량 공세를 했다.

갤럭시S8 예약 구매에 따른 혜택은 갤럭시노트7 때보다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 앞서 LG전자가 경쟁작 G6를 예약 판매하면서 약 4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시했기 때문이다.

삼성전자는 이번에도 기어핏2에 준하는 스마트 기기를 제공할 전망이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