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SNU&G ConTech Academy(컨텍아카데미)는 오는 5월 18일부터 서울대 유명 과학자 7인을 초청해 ‘제5기 융합명품강좌 시리즈’를 개최한다.

초청 연사로는 서울대학교 황농문 재료공학과 교수를 시작으로 박형동 에너지자원공학과 교수, 김웅태 물리천문학부 교수, 장대익 자유전공학부 교수를 비롯해 융합과학기술대학원 소속 곽노준·박재흥·이교구 교수 등 대한민국 융합과학기술을 대표하는 7인이 나선다.

이번 강좌는 오는 5월 18일부터 6월 29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융기원 1층 컨퍼런스룸에서 총 7회의 강연이 개최된다. 단 오는 6월 20일은 화요일에 강연이 진행된다.

참가자 중 6강좌 이상 수료 시에는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원장 및 이사장(서울대학교 총장)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될 예정이다.

강연은 유료로 진행되며 학생, 기업인, 일반인 등 200명을 오는 5월 17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접수는 융기원 컨텍아카데미 홈페이지(http://contech.snu.ac.kr)를 통해 받으며, 학생 등 단체의 경우 별도로 사전접수 해야 한다. 문의는 전화(031-776-4877)로 하면 된다.

황영민기자/hym@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