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100일 기념 고객 참여형 이벤트'

 보건복지부 지정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더 많은 국내외 환자들을 위해 시도하는 새로운 프로젝트인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이 개원 100일을 기념해 지난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사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을 주제로 사진 촬영 후 제목 및 간략한 작품설명과 함께 이메일(oursejong@naver.com)로 응모하는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는 오는 31일까지이며, 심사를 통해 다음달  2일 수상자를 발표, 10일 오전 10시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지하 1층 비전홀에서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총 16명의 수상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1명), 20만원권(2명), 10만원권(3명), 5만원권(10명)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홈페이지-소식/공지사항(http://mediplexsjh.co.kr/introduce/notice/list)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진석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이사장은 "개원 100일을 맞이해 일방적인 소식 전달이 아닌 환자 및 외래객,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참여형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의료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은 지난 3월 2일 개원 및 진료를 시작, 지난달 11일 그랜드 오픈식을 거쳐 다음달 9~10일 '개원 100일 기념 행복 나눔 축제'를 개최한다.  송길호기자/sgh@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