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안산 월피동 '주문진 회', 합리적인 가격의 선도 높은 활어회

장선 now482@joongboo.com 2017년 07월 14일 금요일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 항을 떠올리면 신선한 회가 먼저 생각난다.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에 강원도 푸른 바다가 연상되는 ‘주문진 회’ 식당이 오픈했다.

안산 지역에서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김영도(55) 대표가 의욕적으로 신선한 생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주문진 회’를 선보인다.

활어 참치 연어 초밥이 맛있는 ‘주문진 회’의 대표 상품은 활어 회와 초밥이다.

특히 적당한 식초로 양념을 한 고슬고슬한 밥에 향신료와 여러가지 생선을 얹는 초밥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음식이다.

일본에서 시작된 초밥이지만 우리나라 사람들도 좋아하는 초밥은 바쁜 현대인에게 영양을 생각하는 한끼식사를 제공한다.

주문진 회에서 제공하는 초밥은 주문 즉시 조리에 들어가 무엇보다 신선함을 강조한다.

적당한 밥 양과 신선한 회, 고추 냉이의 환상적인 조절로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도 높은 활어회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주문진 회의 장점이다.

또한 주문진 회에서는 신선한 활어와 함께 여성들에게 애정을 듬뿍받는 연어, 참치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매일 싱싱한 횟감을 준비하는 이곳에서 손님들은 매번 두툼하고 탄력있는 자연산 회를 먹을 수 있다.

생선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각종 활어 회는 언제나 최고의 맛을 선사한다.

활어 회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곁들이 찬들도 맛이 환상적이다.

오징어·멍게·소라·해삼·전복 등 싱싱한 해산물은 물론이고 다양한 밑반찬을 맛볼 수 있어 까다로운 미식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다.

김 대표는 “항상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준비를 한다”며 “신선한 활어 회만을 취급하는 주문진 회는 한끼 식사를 통해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