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오후 하나투어 선릉 센터에서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 김동욱 대표, PEC스포츠아카데미 백성욱 원장, 하나투어 육경건 전무(왼쪽부터)가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PEC스포츠아카데미

국내 최대규모의 유소년 스포츠클럽인 PEC스포츠아카데미가 (주)하나투어,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인 스포츠인텔리전스 그룹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백성욱 PEC스포츠아카데미 원장, 육경건 하나투어 전무, 김동욱 스포츠인텔리전스 그룹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1일 서울 삼성동 하나투어 선릉센터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3사는 유소년 스포츠 여행상품 기획 개발 및 공동 마케팅 등 다방면에 걸쳐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PEC스포츠아카데미는 하나투어로부터 유소년 스포츠 발전을 위한 지원을 받고, 하나투어는 PEC스포츠아카데미 유소년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테마 여행상품을 개발할 방침이다.

아울러 야구, 골프, 축구, 모터스포츠 등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 소속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스타들이 참여하는 전문가 동반 테마여행 상품도 출시한다.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에는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오승환 등 다수의 프로 선수가 소속돼 있다.

백성욱 원장은 “3사 모두에게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유소년 스포츠에 대한 지원과 관심이 더 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육경건 전무는 “다양한 스포츠 관련기업들과 협업해 유소년 스포츠 시장과 접목한 다채로운 여행상품을 기획할 것”이라며 “각 사가 가진 고유의 역량이 스포츠 관련 공동마케팅을 펼칠 때 높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창원기자/cwoh@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