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인천나은병원 검단검진센터에서 열린 검단검진센터 개원 1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하헌영 병원장, 지역단ㅊ체장, 국회의원 등이 참석, 기념식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나은병원

인천나은병원 검단검진센터가 개원 1주년을 맞아 지역 내 전문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헌영 병원장 및 임직원, 강범석 서구청장, 이학재 국회의원, 기관단체장이 참석, 1주년 개원 기념식에서 검단센터의 검진현황보고, 지역주민을 위한 비전과 결의를 다졌다.

하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20여 년 전부터 건강검진기능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지속적으로 건강검진센터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을 추진했다”며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주민들의 건강지킴이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나은병원은 지난해 의료시설과 장비를 현대화, 고도화하고, 의학적 로직(logic)에 맞춘 특성화한 검진시스템을 개발하여 3개 권역으로 분할한 인천에 검진센터를 설립했다.

인천 중심부의 본원 검진센터, 남부권역 송도지안센터, 북부권역 김포-검단검진센터를 통해 인천시민 누구나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나은병원의 검진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박영재기자/jbpak@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