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분별한 반려견 분양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패러다임의 플렛폼을 제시하며 이용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개좋아’ 홈페이지가 오픈돼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사이트는 일반 유저들이 테마검색과 매칭연구소를 통해 반려견을 찾는 ‘개좋아’와 반려견을 분양하는 업체에서 단순 홍보기능이 아닌 유지 및 관리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개좋아 PLUS’로 분류돼 있다.

이곳은 총 6가지 테마로 분류돼 본인의 가정환경과 어울리는 반려견을 분양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테마는 ▶아이와함께 새로운 가족 ▶혼밥/혼술족의 새로운 가족 ▶정년을 맞이한 부부의 새로운 가족▶티컵 강아지 넘나 귀여운 것 ▶공동주택에서 함께살기 좋은 가족 ▶크거나 혹은 특수하거나 등으로 구성됐다.

또 매칭연구소를 통해 타켓팅 및 유저매칭과 함께 반려견 정보전달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무료회원가입 후 원하는 디테일 정보를 선택 후 요청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분양중인 반려견 정보와 매칭돼 세부내용이 메일로 발송된다.

이에 따라 유저가 원하는 반려견을 찾는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개좋아 PLUS는 내게 꼭 필요한 통계 차트를 제공해 단순 홍보만이 아닌 필수 자료를 Big Date로 관리돼 효과적인 운영관리가 가능하다.

홈페이지에 내제된 방문예약 기능으로 유저는 문자 연락 및 통화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으며, 예약 방문 시 원하는 반려견을 언제든 만나볼 수 있다.

노진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