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화요일 예능 '불타는 청춘', '내일은 사랑' 커플 김정균♥오솔미 재회

홍지예 hjy@joongboo.com 2017년 10월 17일 화요일

▲ <사진=SBS>
화요일 예능 '불타는 청춘', '내일은 사랑' 커플 김정균♥오솔미 재회

90년대를 풍미한 청춘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서 커플 연기로 큰 인기를 끌었던 김정균, 오솔미가 재회한다.

17일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청명한 초가을에 떠난 대구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오솔미가 여행에 합류해 과거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정균과 만난다.

두 사람 깜짝 만남을 준비한 제작진은 김정균에게 "보고 싶어 하던 분이 왔다"고 얘기했고, 이에 김정균은 앞서 팬심을 고백했던 김완선의 등장을 기대하며 설레했다.

오솔미 역시 자신을 보고 싶어 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하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멀리서 걸어오는 김정균을 알아본 오솔미는 트럭 위로 뛰어오르는 등 온몸으로 반가움을 표했고, 김정균은 예상치 못한 오솔미의 등장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오랜만의 만남에도 찰떡 케미를 자랑, 92년으로 돌아간 듯한 친밀한 모습으로 25년의 세월을 무색하게 했다.

한편, 김정균은 '내일은 사랑' 출연 당시 자신이 오솔미의 이름을 지어줬다는 사실을 밝히며 숨겨진 일화를 공개해 놀라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오늘(17일) 밤 11시 30분 방송.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