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나인뮤지스 경리, 요가 웨어 화보…탄력 각선미

홍지예 hjy@joongboo.com 2017년 10월 19일 목요일

▲ <사진=제인코트 제공>
튤립코리아의 애슬레저 웨어 브랜드 제인코트가 나인뮤지스 경리와 함께한 2017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유스컬처 트렌드를 반영한 힙스터 무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제인코트 2017 F/W는 일상에서 편안하고 세련된 루즈핏 라이프 스타일 웨어에 브랜드 로고 레터링과 패턴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디자인 요소 외에도 제인코트가 자체 개발한 4방향의 슈퍼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 운동 시 보디라인을 잡아주는 최적화된 핏과 신축성을 배가 시킨 편안한 착용감으로 요가와 필라테스, 피트니스, 러닝 등과 같은 액티비티 활동에 적합하다.

▲ <사진=제인코트 제공>
이번 화보를 통해 경리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탄탄한 각선미를 뽐내며 모노톤의 스포티한 감성을 담은 요가 웨어부터 올 블랙의 그레이 후디 집업 매치로 멋을 더한 시크한 애슬레저 웨어까지 다양한 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제인코트 관계자는 "자사의 제품이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로 요가, 필라테스 마니아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레깅스, 브라탑 등의 기본 아이템뿐 아니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아우터와 가방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 및 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