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세계가발패션예술인협회와 ㈜이지쓰위그가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2017'에서 지난 10일~11일까지 스피드속눈썹연장체험관과 패션가발체험관을 운영했다.
(사)세계가발패션예술인협회와 ㈜이지쓰위그는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2017'에서 지난 10일~11일 양일간 스피드속눈썹연장 체험관과 패션가발 체험관을 운영했다.

이틀 동안 체험관은 많은 관람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특히 관심을 받은 것은 스피드 속눈썹연장술이었다.

기존의 속눈썹연장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되는 것에 비해 스피드아이링크의 도구의 사용과 포인트 교육으로 2~3주만 숙련하면 20~30분 만에 완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속눈썹디자인과 이미지성형까지 연출할 수 있어 취업과 창업해외취업에도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체험관에서는 스피드 속눈썹 연장술 체험하고, 장미희 협회장이 멘토로 나서 직접 취업, 창업 관련한 상담이 활발히 이뤄졌다.

멘토로 나선 장 협회장은 25년 동안 가발을 디자인했고, 국내최초로 가발교재를 출판하기도 했다. 2000년부터는 대학교에서 최초로 가발을 교육하고 가발 디자인연구의 선두 주자이기도 하다.

 ㈜이지쓰위그의 패션가발 체험관에서는 가발과 자신의 모발과 융합되어서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탄생된 가발로, 이물감 NO, 불편함NO, 가발 같은 느낌NO, 원 컬러NO 컨셉의 패션가발 아이샤 컬러융합 가발을 착용할 수 있는 체험이 이뤄졌다.

패션가발 아이샤 컬러융합 가발은 착용자의 어떤 원모발의 컬러와도 가발의 컬러와 융합, 조화를 이루어 자연스러운 컬러헤어스타일을 쉽게 연출 할 수 있으며, 두상에 따라 자유자재로 앞머리, 웨이브, 포니테일, 업스타일까지 가능하다. 또 탈부착 간단하고 스타일변형도 된다.

한편 제2회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은 포천시관, 뷰티존과 핸드메이드존, 특별존, 녹색기업 리쿠르팅, 취업존, 푸드타운, 스피드속눈썹연장 체험관과 패션가발 체험관, MD상단회장 등으로 구성돼 여러 가지 상품들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박람회로, 11월 9일~11일까지 3일간 개최됐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