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투깝스' 조정석 "혜리, 대본 분석 능력 좋은 똑똑한 배우" 극찬

홍지예 hjy@joongboo.com 2017년 11월 22일 수요일

▲ <사진=바자>
배우 조정석과 가수 겸 배우 혜리의 화보가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의 주인공, 조정석과 혜리가 '바자' 12월호 화보를 통해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섹시하고 당당한 남녀의 '더블 플레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는 배우 각자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포즈와 그들만의 카리스마가 더해져 연말과 어울리는 화려한 커플 화보가 완성됐다.

▲ <사진=바자>
조정석은 부드럽지만 강한 눈빛으로, 혜리는 어깨 라인을 드러낸 시크하고 글래머러스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배우 모두 커플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들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에서 호흡을 맞춘다. 화보와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조정석은 "혜리는 영리하게 해야 할 일을 하고, 대본을 분석하는 능력도 좋은 똑똑한 배우"라고 극찬했고, 혜리는 조정석에 대해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힘이 있는 분"이라고 말했다.

▲ <사진=바자>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질문에 혜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꼽으며 "최고의 선물은 추억"이라고 답했다. 조정석은 시간을 꼽으며 "30대의 시간은 20대의 시간보다 훨씬 빨리 가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또 조정석은 "'투캅스'를 선택하게 된 것은 배우로서 1인 2역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것이 주요한 이유였다"며 "그 외에는 드라마 자체가 속도감이 있고, 아주 작은 인물들의 캐릭터도 잘 짜여져 있어서 빠져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조정석과 혜리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바자' 1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