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평창 온라인스토어>
"평창룩으로 돌아다닐 판이네" 평창 스니커즈 구매 방법 관심, 평창 온라인스토어 접속자↑

평창 스니커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평창 온라인스토어는 평창 롱패딩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라이선스 상품인 평창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평창 스니커즈는 흰색으로, 사이즈는 220mm부터 280mm까지 제작됐다. 특히 천연 소가죽 재질로 합리적인 5만원의 가격으로 기획돼 예약 물량만 3만 켤레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 <사진=평창 온라인스토어>
앞서 '평창 롱패딩'이 품귀 현상을 일으키며 중고 시장에서 2배를 웃도는 가격에 거래된 바 있듯이 이번에도 이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을까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평창 프리미엄 그렇게 이쁘지도 않고 싸지도 않은 것 같다", "5만원 짜리 가죽 신발 많아요 여러분", "평창룩으로 돌아다닐판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평창 스니커즈의 사전 예약은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1인당 2켤레에 한정해 학생증 소지자에게는 10%의 할인도 제공된다.

구매 방법은 평창 온라인스토에 접속하면 바로 뜨는 공지를 클릭, 이름과 전화번호, 수량, 사이즈, 구매 점포를 선택하면 된다. 홍지에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