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V.O.S 박지헌, 여섯째 출산 앞둔 아내에 "정말 고마워, 함께할 4대를 기대하며"

홍지예 hjy@joongboo.com 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 <사진=박지헌 인스타그램 캡처>
V.O.S 박지헌, 여섯째 출산 앞둔 아내에 "정말 고마워, 함께할 4대를 기대하며"

그룹 V.O.S 박지헌이 여섯째 출산을 앞둔 아내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박지헌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5살에 당신을 만나 이제 곧 41살 우리. 그 작은 소녀가 이제 다음 달이면 여섯 아이의 엄마가 되네. 아이를 더 낳겠다는 당신을 세상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조차도 당신을 쉽게 이해할 순 없었지만 이제는 알겠어. 당신이 이뤄낸 이 일들이 얼마나 대단한 거였는지"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당신이 이룬 그 사랑을 이제는 정신없이 흠뻑 누리며 살아가는 나와 우리 부모님들을 보면 정말 이건 너무 신기해. 그래. 당신이 맞았어. 정말 고마워. 당신이 이뤄낸 그 삶 속에 나를 불러줘서"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와 함께 박지헌은 "함께할 40대를 기대하며"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박지헌-서명선 부부는 슬하에 3남 2녀를 두고 있으며, 내년 1월 여섯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