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주말 가볼만한 곳] 겨울 추위 따돌리고 둘이서 꽁냥꽁냥…이색 실내 데이트 코스

김동성 estar1489@joongboo.com 2018년 01월 12일 금요일

올 겨울 들어 강력한 한파가 계속 돼 전국이 꽁꽁 얼어붙었다.

주말이면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고 싶지만, 추운 날씨가 걱정이다.

실내 데이트를 하기 위해 흔히 찾는 극장도 질렸다면 이색 실내 데이트를 떠나보자.

함께 취미생활을 즐기고 사랑을 확인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추억까지 쌓을 수 있다.



서울에 위치한 실내 낚시터인 ‘김차장 놀이공장 낚시카페’는 실내낚시터와 카페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낚시꾼’의 공간이었던 낚시터가 낚시 초보자도 쉽게 다가가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는 것이다.

실내낚시카페의 경우 낚시장비나 미끼 등의 번거로운 준비가 필요 없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낚시터에 마련돼 있는 낚싯대와 떡밥으로 향어, 잉어, 붕어, 메기 등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다.

낚시를 모르는 아동이나 초보자라도 직원의 친절한 설명과 지도로 어렵지 않게 물고기를 잡을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짜릿한 손맛과 재미는 덤이다.

특히 이 낚시카페는 바다고기를 직접 실내에서 잡아 회쳐 먹을 수 있다. 또한 잡지못하는 고객을 위해 1마리씩 우럭을 제공하는 것 또한 기존의 횟집과 차별성을 두고있다.

이를 위해 낚시카페는 직접 노량진수산시장에서 오전 3시에 이뤄지는 경매를 통해 전국의 양식광어와 자연산 바다고기를 공수, 실제 바다에서 느낄 수 있는 묘미를 더하고 있다.

‘김차장 놀이공장 낚시카페’는 낚시카페와 레크레이션, 보드게임을 접목한 새로운 복합 테마 카페로 495.8㎡(150평)의 넓은 공간에서 낚시와 보드게임 대회, 포켓볼 대회를 즐길 수 있다.

최대 40명까지 동 시간에 참여해 낚시대회를 진행,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기존 낚시카페에서 즐기던 손맛의 짜릿함과 스릴, 협동에 액티비티 레크리에이션 요소가 더해져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동 397-14



연인끼리 만드는 세상에 하나 뿐인 커플링 ‘반지놀이터’

자신만의 독틈함을 담아 유니크한 스타일의 주얼리를 직접 제작해 사용하거나 연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곳 천안 ‘반지놀이터’.

이 곳은 요즘 젊은 층 사이에 주얼리의 새로운 트랜드로, 직접 반지를 만들 수 있는 DIY반지만들기가 이색체험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DIY반지공방 반지놀이터는 100여 가지의 다양한 디자인과 전문성을 갖추고 주얼리전공 전문가들과 함께 1:1로 완성도 높은 반지를 만들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이다. 체험교사들은 모두 주얼리 전문과정을 이수한 전문가들로 구성돼 체계화된 체험시스템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 곳은 주얼리카페라는 이색카페테마로서 그 동안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것들을 직접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더욱 인기다.

특히 연인간 커플링을 할 때, 서로의 정성과 사랑을 담아 만드는 하나뿐인 주얼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으로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 체험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들, 가족들과도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아기자기하고 특이한 카페분위기 속에서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도 즐기고 잊지 못할 추억까지 만드는 장점이 있다.

그 동안의 뻔한 데이트에 지쳐있다면, 새로운 것을 직접 경험하고,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반지만들기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좋다.

주소 :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779-1




원격대전 VR게임 즐길 수 있는 ‘밀레니엄VR’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 문을 연 VR서바이벌 게임장인 ‘밀레니엄VR’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원격대전 VR서바이벌 게임 ‘스페이스 워리어’(이하 스페이스 워리어)를 즐길 수 있기 때문.

‘스페이스 워리어’는 1·2인이 즐길 수 있는 기존 VR게임과는 다르게 4인으로 팀을 구성해 특정 공간에서 이동을 하며 인터넷을 통해 동시 접속한 상대와 대결하는 원격대전 VR서바이벌 게임이다. 매장에는 5기가 설치돼 최대 20명이 동시 접속해 즐길 수 있다.

특히 경주 밀레니엄VR은 1천322㎡(400평)로 넓은 공간에서 여유롭게 다양한 VR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직접 제작한 VR게임을 테스트하고 이용을 할 수 있는 VR테스트&데모 존을 구성, 새로운 게임을 먼저 체험 할 수 있는 경험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또 VR레이싱 존과 VR극장 존, 홀로그램 존 등 다양한 VR콘텐츠로 구성해 젊은 연인과 친구·여행객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제공해오고 있다.

한편, 경주 밀레니엄VR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가상현실 콘텐츠 체험 기회 제공을 통한 VR 콘텐츠 유통 및 수요를 확산하고, 국내 VR 콘텐츠 홍보와 사업화 기회를 촉진하고자 ‘2017 VR콘텐츠 체험존 구축 지원 사업’으로 문을 열었다.

주소: 경북 경주시 보문로 507

김동성기자/estar@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