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kt, 미국 투산 시와 스포츠콤플렉스 중장기 사용 MOU체결

장환순 janghs@joongboo.com 2018년 02월 19일 월요일
▲ 19일(한국시간) 투산 키노 스포츠콤플렉스 미팅룸에서 임종택(오른쪽) 단장과 척 허클베리 피마 카운티 지사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 wiz
kt wiz가 미국 애리조나주 투산 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투산은 kt가 1차 스프링캠프를 차린 곳이다.

 이번 협약으로 kt는 투산에 있는 키노 스포츠콤플렉스를 중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키노 스포츠 콤플렉스는 정규 경기가 가능한 메인스타디움을 포함해 5개 이상의 보조경기장 및 식당, 웨이트트레이닝장 등을 갖췄다. 2010년까지 미국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이 곳에서 스프링캠프를 진행했다.

 또 kt는 피마 카운티, 투산 시와 협력해 야구클리닉을 개최하고 지역 야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기로 의견을 모았다.

 임종택 kt 단장은 “선수단의 훈련 장소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며 “키노 콤플렉스 및 투산 시와 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다양한 지역 밀착 마케팅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척 허클베리 피마 카운티 지사는 “선수단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게 훈련 시설 개선, 평가전 유치 등 지역 공공기관들과 힘을 모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장환순기자/janghs@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