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성추행 의혹' 조민기, 사망 전 전화 음성 공개 "딸에 미안해 하며 많이 울었다"

홍지예 hjy@joongboo.com 2018년 03월 09일 금요일

▲ 채널A '뉴스TOP10' 캡처
'성추행 의혹' 조민기, 사망 전 전화 음성 공개 "딸에 미안해 하며 많이 울었다"

사망한 조민기의 생전 전화 음성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된 채널A '뉴스TOP10'에서는 조민기의 생전 전화 음성이 공개됐다.

조민기는 취재진과 전화 인터뷰에서 "12일에 경찰에 출두하려고 한다. 원래는 6일날 오라고 했는데 우리 딸이 대학원 입학하는데 신경 쓰이지 않게 하려고 날짜를 늦췄다"고 말하며 딸에 대한 걱정과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조민기의 극단적인 선택 직전 통화했다는 취재 기자는 "이전까지는 피해자에 사과하는 것이 우선이라 가족들에게 미안함을 드러내지 못했는데 오늘 통화에서는 딸에게 미안해했고, 많이 울었다"고 밝혔다.

조민기는청주대 연극학과 교수로 재직하던 중 학생들을 상습 성추행했다는 피해자의 폭로가 나오면서 경찰 수사를 받아왔고, 오는 12일 경찰에 소환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날 오후 4시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 성추행 수사는 종결됐다.

한편 조민기의 빈소는 건국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