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윤서인, '성폭력 논란' 김생민 저격 "타워팰리스에 살고 벤츠 타면서…"

홍지예 hjy@joongboo.com 2018년 04월 06일 금요일

▲ 윤서인 페이스북 캡처

웹툰 작가 윤서인이 방송인 김생민을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

윤서인은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수십 억 원 자산가로 타워팰리스에 살고 벤츠를 타면서 주변에 커피 한 잔 안산다는 짠돌이 연예인이 와장창 몰락 했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어차피 똑같은 거리를 이동하는데 모닝 안 타고 벤츠 S클래스 타는 건 엄청난 낭비 아닌가? 벤츠 때문에 발생하는 각종 세금과 유지비, 감가상각은 갑자기 다 괜찮은 거?"라고 덧붙였다.

윤서인은 "차라리 그랜저 타고 남은 돈으로 평소 주변에 커피라도 좀 사셨으면 이렇게 힘들 때 도와주는 친구라도 있었을 텐데. 저기 대통령께서 돈 많이 버는 만큼 팍팍 써줘야 소득주도로 성장도 된다고 하시잖아"라고 비꼬았다.

그러면서 "시원하게 돈 벌어서 능력껏 펑펑 쓰는 도끼가 갑자기 멋지다. 실제로 세상에 이익을 주는 사람은 바로 번 만큼 쓰는 도끼 같은 사람. 요즘 내 눈엔 위선자가 너무 너무 잘 보인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생민은 최근 10년 전 저질렀던 성추행 사실이 폭로되며 '짠내투어', '김생민의 영수증' 등 출연 중인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