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노지훈과 결혼' 이은혜 화보 재조명, 국내 최고 레이싱모델의 반전 볼륨 몸매

홍지예 hjy@joongboo.com 2018년 04월 19일 목요일

▲ 이은혜 화보
가수 노지훈과 결혼하는 이은혜의 몸매가 화제다.

노지훈은 지난 18일 개인 방송 계정을 통해 노지훈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은혜는 "노지훈과 친구로 6년을 알고 지냈다. 연인이 된지는 몇 달 안 됐다"며 "갑자기 결혼 일정이 잡히는 바람에 연애 소식을 전하기 어려웠다. 결혼 날짜를 잡고 알려드리게 됐다"라고 말했다.

결혼 소식과 함께 이은혜의 과거 화보도 재조명되고 있다. 그는 여성스러운 외모와 남리 풍만한 볼륨 몸매로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은혜는 지난 2011년 F1 그리드걸로 레이싱모델을 시작, 2015년 3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멀 레이싱모델, 2016년 11월 지스타 웹젠 모델, 2017년 서울모터쇼 기아자동차 레이싱모델로 활동했다.

그는 2013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에서 최고 인기 모델 상, 2014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 대상' 레이싱모델 부분 대상, 2016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K-모델 어워즈' 레이싱모델 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최고의 레이싱모델로 손 꼽힌다.

이은혜는 게임 방송에 출연, 활동 범위를 넓히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12년 OGN '테켄 버스터즈', '은혜의 열혈강호2 원정대'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 자동차 전문 버라이어티쇼 MBC '스포츠특선 카!센터'에 나섰다.

한편 이은혜와 노지훈은 오는 5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