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서원, 성추행 및 흉기 위협으로 입건 충격… 소속사 측 "머리숙여 사과" (전문 포함)

정영식 ceres701@joongboo.com 2018년 05월 16일 수요일
▲ 이서원. 사진=연합뉴스


배우 이서원이 성추행 및 흉기 위협으로 입건돼 논란이 일자 소속사 측이 공식 입장을 전했다.

16일 이서원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서원 배우와 관련한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한다"고 운을 떼며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본인에게 확인을 한 결과, 지인과 사적인 자리에서 술을 마시다가 발생한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소 측은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다.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 드린다. 죄송하다"며 "현재 이서원 배우도 본인의 경솔하고 잘못된 행동으로 상대방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다. 죄송하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지상파 음악방송 유명 MC 겸 배우 A씨가 동료 여자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로 위협해 입건됐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는 경찰 소식통을 인용, A씨가 함께 술을 마시던 여성 연예인 B씨에게 키스 등 신체 접촉을 시도하다 거부당했고 이후 A씨가 계속 신체 접촉을 시도하자 B씨가 자신의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면서 화가 난 A씨가 흉기로 B씨를 협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서원은 현재 KBS 2TV '뮤직뱅크' M로 활동중이며,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다음은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서원 배우와 관련한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우선 당사는 매체 측의 사실 확인 요청 이전까지 이 같은 상황에 대해 알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본인에게 확인을 한 결과, 지인과 사적인 자리에서 술을 마시다가 발생한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습니다.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이서원 배우도 본인의 경솔하고 잘못된 행동으로 상대방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정영식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그래픽 더보기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