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미식클럽’ 정보석 “알고 있는 맛집만 전국 1000여곳…미식 진면목 제대로 보여줄 것”

홍지예 hjy@joongboo.com 2018년 05월 25일 금요일

▲ MBN ‘우리 동네 맛집 탐방–미식클럽’ 캡처
배우 정보석이 MBN ‘우리 동네 맛집 탐방–미식클럽’에서 ‘미식가’로서의 진면목을 선보인다.

정보석은 그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MC로 나섰지만 ‘맛’과 ‘음식’을 다루는 프로그램은 ‘미식클럽’이 처음이다.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정보석은 “내가 스스로를 미식가라고 칭하면 쑥스럽지만 지금까지 안 먹어본 음식이 없고 알고 있는 맛집만 해도 전국에 1000여 곳이나 된다. 그래서 웬만한 거 먹어서는 이제 맛있다고 느껴지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남들이 봤을 때는 내가 잘 안 먹거나 입맛이 까다로울 것 같아 보이겠지만 전혀 아니다. 하지만 어느 식당의 음식 맛이 변하는 건 금방 알아차린다. 앞으로 ‘미식클럽’을 통해 미식의 진면목을 제대로 보여줄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미식클럽’은 전국 방방곡곡의 맛집을 찾아 검증하고 후기를 전달하는 미식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음식 예능 프로그램에 지역 데이터를 첨가해 ‘이 동네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에 대한 정보와 함께 맛집에 얽힌 이야기도 풀어낸다.

매주 한 동네를 선정해 빅데이터와 현장 조사를 활용한 온라인·오프라인 맛집 베스트5를 뽑는다. 출연진들이 1위로 선정된 동네의 맛집을 직접 방문해 맛을 본 후, 시청자들에게 한 끼 선택의 결정적 한 방을 제시한다.

‘미식클럽’에는 정보석을 비롯해 김구라, 김태우, 허영지, 이원일, 박준우등이 출연한다. 오는 6월 8일 첫 방송.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