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마마무 화사·솔라, 래시가드 화보 '은근 섹시'

홍지예 hjy@joongboo.com 2018년 05월 29일 화요일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제공
걸그룹 마마무 화사와 솔라가 당당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2018년 6월호를 통해,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와 2014년 데뷔 해 독보적인 여성 보컬 그룹으로 단단히 자리매김한 마마무의 화사, 솔라와 함께한 태양처럼 뜨거운 래시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사이클 저지의 역사를 함께한 르꼬끄가 사이클 저지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스타일의 래쉬가드와 스윔웨어를 출시하며 마마무의 화사, 솔라와 함께 건강하고 당당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뿜내며 강한 햇살 아래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인지 묻자 화사는 "남들이 정해 놓은 아름다움의 기준에 자신을 맞추지 않고, 진짜 나다운 것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답했다. 또 솔라는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의식적으로 노력하다 보면, 외적인 것뿐 아니라 내면도 건강하고 아름다워질 것"이라 말하며 밝게 웃어 보였다.

한편 시원한 가창력과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다가오는 여름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마마무 화사, 솔라와 함께한 르꼬끄의 스타일리쉬한 래쉬가드 화보를 만날 수 있는 2018년 6월호 '데이즈드' 코리아는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