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 물총대전·클럽 폼파티 등 여름 맞이

표명구·노진균 pyo@joongboo.com 2018년 07월 12일 목요일


스릴 넘치는 슬라이드와 시원한 수중 게임 이벤트로 중무장한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여름 피서객을 맞는다.

7월 2일부터 8월 15일까지 야외 워터파크에서는 신나는 물총대전이 펼쳐진다.

▶원마운트팀과 고객들이 서로를 향한 시원한 물총 싸움 한 판을 벌이는 ‘배틀! 워터건’ ▶물총으로 과녁을 사격하는 ‘배틀! 슈팅건’ ▶수중 에어바운스 위에 놓인 아이템을 모두 장착한 후 물총으로 모형을 쓰러뜨리는 ‘배틀! 스피드파밍’ 등 다양한 수중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등을 차지하는 팀(또는 개인)에게는 원마운트 워터파크 내 푸드코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치킨 식음권’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 장마가 끝날 것으로 예상되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매주 토요일에 ‘클럽 폼파티’가 열린다.

파티는 거품이 가득 채워진 풀장에서 신나는 클럽 음악과 수중 게임을 즐기는 이벤트로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

더불어 스포츠용품 브랜드인 ‘낫소(NASSAU)’와 함께 ‘2018러시아월드컵’ 대회 기간에는 열기를 이어갈 축구 이벤트도 진행된다.

야외 워터파크에서 ▶수중 징검다리를 건너 축구공을 차는 ‘도전! 6단 프리킥’ ▶풀장으로 축구공을 던져 섬에 세워진 깃발을 맞추는 ‘아일랜드 드로잉’ ▶원마운트 캐릭터 베베루를 제치고 축구공을 골대에 넣는 ‘축구왕 베베루를 이겨라!’ 등 월드컵 축구왕 3종 미션이 치러진다.

따로 마련된 보너스 이벤트로 에어볼 안에서 행운 번호가 적힌 공을 뽑는 방식으로 ‘베스트일레븐! 행운의 조추첨’을 진행해 행운 번호에 적중하거나 축구 게임 미션에 성공하면 낫소 축구 국가대표 사인볼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지상 50m 높이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도심에 위치한 타워형 워터파크다.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슬라이드 ‘윌링더비쉬’와 ‘스카이부메랑고’에서는 주변의 한강과 일산 호수공원이 한 눈에 담겨 경관 마저도 통쾌하다.

무중력과 원심력을 체험할 수 있는 빠르고 스펙터클한 슬라이드 외에도, 낮은 수심의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모든 세대가 즐기기 좋다. 뿐만 아니라 불감 온도 35℃의 수압으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수 치료 시스템이 있어 놀이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물놀이 후에는 체온 유지를 위한 ‘OMT센터(키즈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찜질실과 수면실, 2천500여 권의 도서가 있는 북카페, 키즈짐, 어린이 전용 놀이방 등이 있다.

‘스마트오투(O2)시스템’을 설비해 순도 30%의 청정산소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어 황사와 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의 걱정을 덜 수 있다.

특히 여름 시즌 테마파크 개장에 앞서 원마운트는 전 직원이 ‘SMAT 서비스경영자격’ 교육 과정을 이수하고 자격증을 취득했다. 원마운트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 심리 이해, 의전 등 서비스 실무 교육을 통해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표명구·노진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