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나 혼자 산다' 화사, 곱창 이어 간장게장·김부각 먹방…"운전면허 불합격 허한 마음 간장게장이 가득 채워줬다"

홍지예 hjy@joongboo.com 2018년 07월 21일 토요일

▲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곱창에 이어 이번에는 간장게장, 김부각 먹방을 선보였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스튜디오를 다시 찾은 화사의 일상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화사는 운전면허 시험에 나섰다. 필기 시험을 가볍게 통과한 화사는 기능시험에 나섰지만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집에 돌아온 화사는 배달음식으로 간장게장을 주문했다. 화사는 즉석밥에 간장게장 내장을 다 쏟아넣고 엄마표 김부각과 맥주 한잔을 곁들인 먹방을 선보였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멤버들은 "다음 회식은 간장게장집"이라며 "화사 회원님은 정말 맛있게 먹는다"고 감탄했다.

화사는 두번째 즉석밥을 데워 간장게장 딱지에 넣어서 비벼 먹으며 무지개 회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침샘까지 자극했다.

배부르게 먹은 화사는 곧바로 침대에 누워 여유를 즐겼다. 그는 "운전면허 불합격 했던 허한 마음을 간장게장이 가득 채워줘서 저는 이번 달 들어 오늘 가장 행복했다"고 말했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