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은 18일 성남시청에 성남시 일대 소외이웃 20세대를 위한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사진=하나남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은 18일 성남시청에 성남시 일대 소외이웃 20세대를 위한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사진=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추석을 맞아 전국에서 이웃돕기를 전개 중이다.

하나님의 교회 본당인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은 지난 18일, 성남시청을 방문해 성남시 일대 소외이웃 20세대를 위한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교회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풍성하고 여유롭다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다. 가족들의 명절음식을 장만하는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이웃들을 위한 추석선물을 마련했다. 가정마다 웃음과 기쁨이 어느 때보다 풍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광영 성남시 복지지원과장은 "하나님의 교회가 늘 시기적절하게 봉사해줘서 항상 고맙다"며 "좋은 일을 많이 해서 그런지 성도들의 얼굴이 참 밝다. 하나님의 교회처럼 이웃을 돕는 손길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해 설을 앞두고 이웃들의 명절선물을 손수 준비해 전달했던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이번 추석에도 식료품 세트를 실속 있게 꾸렸다. 식용유, 참기름, 당면, 부침가루 같은 명절음식 장만에 필요한 재료들과 라면, 즉석 밥, 캔 참치, 햄, 사골곰탕, 육개장 등 먹기 편한 즉석식품을 선별해 정성껏 마련했다.

알뜰살뜰한 추석선물은 성남시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대구, 광주, 부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이웃들에게도 전달된다. 전국에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에서 해당 지방자지단체와 연계해 관내 소외이웃들을 지원하는 것이다. 경기도에서는 안산시, 수원시 화서동, 화성 동탄6동, 평택 중앙동, 비전1동, 오산 초평동, 김포 김포본동, 고양시 풍산동, 의정부 송산2동 등지에서 지자체를 통해 이웃들의 명절준비를 돕는다.

하나님의 교회는 "앞으로도 가족과 이웃, 사회와 국가, 나아가 지구촌 전역에 행복과 평화가 깃들도록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며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대성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