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이 가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을 개최한다.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각종 생활 도자기류를 할인 판매할 뿐 아니라, 도자 체험이벤트, 전시, 공연행사 등 쇼핑과 문화행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판매전에서는 고급 생활 자기세트부터 주방용품, 수공예 도자기까지 총 5천여 점으로 구성된 도자상품을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판매행사장을 도자세상 4개 숍 이외에도 도예랑 등 야외 행사장으로 확대 운영해 네오플램(NEOFLAM), 리엔(LIEN) 등 백화점에 입점중인 유명 도자 브랜드의 실용적인 다양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각종 공연 이벤트도 행사장 곳곳에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장 내 도예랑 중앙무대에서는 재즈, 밴드공연 등 문화공연이 매주말 개최되며, 물레체험, 흙 빚어 만들기, 초벌도자기에 그림그리기, 매듭 및 목공 체험 등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공예 체험 프로그램이 매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된다.

서정걸 대표이사는 ‘가을도자 할인 판매전에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참여해 양질의 생활자기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각종 도자체험 이벤트와 문화 행사를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성기자/estar@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