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연합
나영석 PD. 연합

나영석 PD가 배우 정유미와의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나영석 PD는 18일 CJ E&M을 통해 최근 불거진 ‘알쓸신잡3’의 사진 도용 문제와 함께 정유미 관련 루머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나영석PD는 “저는 현재 차기 프로그램 장소 답사차 해외 체류 중입니다. 늦었지만 두 가지 건에 관하여 제 입장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라며 최근 불거진 ‘알쓸신잡3’의 사진 도용 문제와 함께 정유미 관련 루머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이어 정유미와의 염문설이 담긴 악성루머에 대해 “해당 내용은 모두 거짓이며,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저 개인의 명예와 가정이 걸린만큼 선처는 없을 것임을 명백히 밝힙니다. CJ ENM 및 변호사가 이와 관련한 증거를 수집 중이며,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입니다”라고 밝혔다. 

나 PD는 “다만 한가지 슬픈 일은 왜, 그리고 누가, 이와 같은 적의에 가득 찬 가짜 뉴스를 생산하고 퍼뜨리는가 하는 점입니다. 너무 황당해서 웃어넘겼던 어제의 소문들이 오늘의 진실인 양 둔갑하는 과정을 보며 개인적으로 깊은 슬픔과 절망을 느꼈습니다. 관련한 사람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임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정유미와 나영석 PD와 관련 염문설 지라시가 돌았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시작된 tvN 예능프로그램 ‘윤식당’ 시리즈에 열출자와 배우로호흡을 맞췄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