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상공회의소(회장 홍지호)는 수원시와 공동으로 중소기업 임직원의 직무능력향상을 위해 실무에서 필요한 다양한 직무 교육을 개최한다.

18일에는 지역 중소기업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1페이지 보고서 작성 스킬업 과정’을 열어 참여한 30여 명의 지역 중소기업 신입사원들이 역량을 레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국회 및 유수 기관들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보고서 작성 기법 등을 강의해 온 전문강사 이석우 강사는 이 자리에서 ▶보고서 작성의 중요성과 사례 ▶기획서 작성 프로세서 ▶수직·수평적 논리에 따른 스토리 보드 작성 등의 주제로 4시간 동안 즐겁고 열띤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수원상의가 수원시와 함께 지역 중소기업의 역량 강화를 통한 기업 경영 성과 극대화를 지원하기 위해 개최한 교육으로 엑셀 및 파워포인트 작성 기법 교육 및 마케팅, 입찰 교육 등 기업에 필요한 각 분야의 교육을 실시한다.

수원상의는 수원시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각종 지원사업과 교육 관련 정보는 수원상의 홈페이지(www.suwoncci.or.kr)을 통해 확인,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안형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