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택배 기사가 지적장애를 가진 동료 기사를 무차별 폭행하는 영상이 올라와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8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한 ‘택배기사 폭행영상’을 확인하고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영상을 토대로 폭행을 가한 남성 A씨와 피해자 B씨의 신원을 확보하고, 이날 오전 두 사람을 불러 조사할 계획이다. 

앞서 이날 보배드림, 레몬테라스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서울 마포구 공덕오거리에서 촬영된 택배기사 폭행영상이 올라왔다.

이는 커뮤니티 회원이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촬영자에 따르면 당일 현장에서 택배기사가 동료 택배기사로 보이는 인물을 심하게 폭행했다.

영상 속 택배기사 A씨는 B씨의 뺨을 치고 발길질을 하는 등 폭행하더니 머리채를 잡고 택배 탑차 안으로 사라진다. 폭행 동안 B씨는 별다른 저항 없이 위축된 모습만 보여 지적 장애를 가진 것이 의심되는 상황이었다.

이후 크게 논란이 일자 A씨가 직접 보배드림 게시판에 글을 올려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하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한편 폭행을 저지른 택배기사는 피해자의 친동생인 것으로 확인돼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