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맥도날드 매장 직원에게 햄버거를 던지는 손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연신내 맥도날드 매장 직원에게 햄버거를 던지는 손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서울 연신내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한 고객이 주문받은 음식을 매장 직원에게 던지는 영상이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다.

지난 18일 유튜브에는 ‘연신내 맥도날드 갑질’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2명의 남성 고객이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주문받은 음식을 두고 매장 직원과 실랑이를 벌인다.

영상 속 상황을 보면 주문한 음식이 나왔지만 주문번호를 보지 못한 채 기다리다 매장 직원에게 항의하는 것으로 보인다.

직원은 음식을 받아가는 픽업 앞에 설치된 주문번호 상황판을 가리키며 “(고객이)주문한 번호를 못 보셨는데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라고 묻는다.

이때 한 고객이 음식을 집어 매장 직원 얼굴에 던진다. 이후 보다 못한 다른 고객이 달려와 흥분한 2명의 고객을 뜯어말린다. 하지만 또 다른 고객이 지속해서 매장 직원에게 주문한 음식을 두고 항의한다.

영상 게시자는 “11월17일 야간에 있었던 맥도날드 갑질입니다. 끝에는 경찰이 왔었어요”라며 “저 아르바이트생분이 저렇게 말하기 전에 저 일행분들이 옆에 있는 알바분한테 똑같이 대했고 저 알바분은 사과만 반복하다가 저 일이 일어났습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달 11일에도 울산 북구의 한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고객이 직원에게 주문받은 음식을 집어 던진 ‘갑질’ 사건이 벌어져 논란이 일었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