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은 올해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의 청소년자치활동에 참여할 청소년들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운영위원회 ‘씨밀레’, 청소년자원봉사단 ‘어깨동무’, 청소년기자단 ‘G,paper’, 청소년연극단 ‘Do Dream’ 4개의 자치기구와 청소년동아리를 운영 중이다.

각 자치기구별 월 1~2회의 활동 회의와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이 진행되며, 청소년 스스로 청소년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경험도 할 수 있다.

또한 군포시 관내에서 진행되는 축제와 청소년행사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고, 각 자치기구들의 연합활동도 다양하게 진행할 수 있다.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25일까지 각 자치기구별로 20명 내외의 인원을 모집하며, 관내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gjycc21.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방문 또는 이메일(gjycc21@daum.net)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편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자치기구 운영 및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90-1480)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성기자/estar@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