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해피투게더4’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가 자신을 둘러싼 2대 의혹을 해명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킴스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씨 성’으로 똘똘 뭉친 김광규, 돈스파이크, 제아, 치타, 세븐틴 민규, 청하가 출연해 마성의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돈스파이크는 “방송 수입이 음원 수입을 뛰어 넘었다”며 예상 밖의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지어 그는 “편곡 7곡을 하는 것보다 고기 굽는 것이 제 재산에 도움이 더 되는 것 같다”고 깨알 비유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래도 저작권료가 제일 쏠쏠한 곡은 EXO의 ‘12월의 기적’”이라며 EXO에게 급 고마운 마음을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돈스파이크는 김광규의 러브콜에 당황을 금치 못했다. 

김광규가 작사가 이력과 함께 ‘저작권 65원’을 공개하며 돈스파이크에게 곡을 의뢰했기 때문이다. 예상치 못한 러브콜에 돈스파이크는 “곡 작업을 끊었다”며 김광규의 러브콜을 원천 봉쇄해 현장을 포복절도케 했다. 

돈스파이크는 방탄소년단 지민을 닮았다는 의혹도 해명했다. 특히 빼다 박은 듯한 닮은 꼴 사진에 주변에서는 ‘누가 지민이고 누가 돈스파이크냐’는 토론까지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는 “이 사진이 방송에 나가면 더 이상 방송 생활을 못할 것”이라며 손사레를 쳤다. ‘합성 의혹’까지 불거진 지민과 돈스파이크 사진의 실체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오늘(24일) 밤 11시 10분 방송.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