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이수 부부. 사진=린 인스타그램 캡처
린-이수 부부. 사진=린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린이 남편이자 동료가수인 이수의 성매매 사건을 언급했다.

지난 15일 한 인터넷 매체는 린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수에게 고가의 팔찌를 선물했다는 기사를 올렸다.

이에 한 누리꾼은 “미성년자 성 매수자가 뭐하는 지 알고 싶지 않음”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린은 해당 댓글에 장문의 답글을 남겼다. 그는 “위에 쓰신 말처럼 잊고 용서해 달라는 건 아니다. 언감생심 그런 걸 생각해본 적도 없습니다만, 상대가 6개월 동안이나 감금 당했는데 그걸 알고도 모른척한 건 사실이 아니라는 말 하려고 댓글 달았다”라고 적었다.

사진=린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린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성매매는 사실이지만 그 속에 허위 사실은 난무하다”며 “안 보고 안 읽으면 그만이라 신경 안 썼는데 이 댓글을 읽은 이상 그냥 넘어가면 속상할 것 같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쪼록 알고 싶지 않은, 몰라도 될 남의 집 일을 이렇게 알아야 해서 피곤하실 것 같다”며 “이런 날은 제 직업이 정말 싫다. 미안하고. 그래도 행복하게 하루 마무리 잘하시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수는 2009년 인터넷 사이트에서 알게 된 A양(당시 16세)에게 돈을 주고 성매매를 한 혐의로 입건돼 논란을 일으켰다. 

이수는 당시 성매매 사실은 인정했지만 상대방이 미성년자였음을 몰랐다고 주장, 이듬해 법원으로부터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동료 사이였던 린과 이수는 지난 2014년 9월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린 유튜브 캡처
사진=린 유튜브 캡처

특히 린은 결혼 후에도 끊이없이 남편 이수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왔다.

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엠씨더맥스 새 앨범 재키 촬영 현장 방문기를 게재했다. 린은 엠씨더맥스 보컬이자 남편 이수와 제이윤, 전민혁을 인터뷰 하며 곳곳을 살폈다. 

그 중 이수 사진을 보며 감탄했다. 이수 역시 린을 향해 다정하게 리액션을 하면서 변함 없는 모습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