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놀라운 토요일'에 가수 비의 히트곡 '라송(LA Song)'의 가사가 등장했다.
 
지난해 8월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두 번째 문제로 비의 '라송' 가사가 출제됐다. 

이날 조세호는 비의 '라송'을 듣고 '머슴 같지만. 소극적인, 그런 귀염둥이에요. 예뻐해 줘요'라고 추측했다. 이에 김동현도 "머슴같지만을 정확히 들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붐이 조세호와 김동현에게 "시간탐험대 동기인 두 분이 정확히 의견이"라고 말하는 중에 김동현이 "그때 우리가 머슴 하긴 했어요"라고 말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샤이니의 키는 "비 선배가 이거 자기 얘기 쓴 건데 머슴 같은 스타일은 아니지 않아요?"라며 반대의견을 제시했다. 혜리도 "멋은 알지만 소극적인 그런 귀염둥이 아닌가요?"라며 의견을 말했다.

이어 키는 "머쓱하지만 아니에요?"라는 새로운 의견을 주장했다. 이에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도 키의 주장에 동조했다. 조세호도 '머슴 같았음 장작을 패든가 했겠지'라며 비의 안무와 맞지 않는다며 주장을 포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의 '라송(La song)'의 정확한 가사의 구절은 '말썽 많지만 순종적인 그런 귀염둥이에요'이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