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MUSIC, MBC every1 ‘쇼! 챔피언’ 캡처
사진=MBC MUSIC, MBC every1 ‘쇼! 챔피언’ 캡처

그룹 일급비밀(TST)이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일급비밀은 20일 오후 방송된 MBC MUSIC,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WAKE UP’(웨이크 업)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한 일급비밀은 밝은 미소와 상큼한 표정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일급비밀은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청량미 가득한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모두 선사했다.

‘WAKE UP’은 일급비밀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신나고 통통 튀는 분위기의 곡이다. 리더 아인이 안무에, 멤버 정훈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사진=(주) KJ 뮤직 엔터테인먼트
사진=(주) KJ 뮤직 엔터테인먼트

앞서 이날 소속사 (주) KJ 뮤직 엔터테인먼트 측은 일급비밀 멤버 케이가 ‘WAKE UP’ 활동 마무리 후 입대를 한다며 “케이 군은 오는 3월 21일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한다. 4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 복무요원으로 약 2년간 대체 복무할 예정”이라는 글을 팬카페에 올렸다.

이어 소속사 측은 “건강히 군 복무를 마칠 수 있도록 케이 군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일급비밀은 ‘WAKE UP’(웨이크 업)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오는 2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도 출연한다.

정영식 기자

▼이하 공식입장 전문

일급비밀(TST) 케이군 입대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주)KJ MUSIC ENTERTAINMENT입니다.

일급비밀(TST) 멤버 케이군 군 입대 관련 안내입니다.

일급비밀(TST) 케이군은 오는 3월 21일 목요일 일자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게 됐습니다.

4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 복무요원으로 약 2년간 대체 복무할 예정이며, 이에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임할 것입니다.

건강히 군 복무를 마칠 수 있도록 일급비밀(TST) 케이군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