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멜론티켓
사진=멜론티켓

멜론티켓에서 '2019 드림콘서트' 티켓팅이 진행 중이다.

18일 멜론티켓 홈페이지에서 '제 25회 드림콘서트' 티켓이 오후 8시부터 단독 오픈됐다. 티켓 가격은 전석 9900원이며 회원별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오는 24~25일 양일간 기간 내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공연은 다음달 18일 오후 6시에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공연 당일 티켓의 취소·변경·환불은 불가하며, 사전 취소·변경·환불은 멜론티켓에서만 가능하다. 현장 수령은 서울월드컵경기장 멜론티켓 부스에서 가능하며, 현장처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멜론티켓에서 티켓팅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멜론티켓 회원가입과 함께 최초 1회 본인인증 진행이 필요하다. 오배송을 막기 위해 개인정보를 최신으로 바꾸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좌석선택은 팝업으로 뜨기 때문에 브라우저에서 팝업 해지 설정도 체크해야 한다. 또한 자체 초단위 카운트다운 후 페이지가 자동 새로고침돼 서버시계 확인도 필요없다. 따라서 인터넷 속도와 컴퓨터 속도가 중요해 모바일보다는 컴퓨터를 사용한 티켓팅이 권유된다.

이번 드림콘서트에는 태민, 레드벨벳, 세븐틴, 정일훈, 마마무, 하성운, (여자)아이들, 박봄 등이 출연하며 이특, 전소민, 공찬이 진행을 맡는다.

정영식 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