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전 축구선수 김병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2002 월드컵 팀 최고의 꿀잼과 노잼을 뽑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병지가 뽑은 2002 월드컵 팀 최고의 꿀잼 VS 노잼'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서 김병지는 2002 월드컵 팀에서 최고의 꿀잼과 노잼을 뽑으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먼저, 그가 뽑은 최고의 노잼 주인공은 바로 '최용수'. 뜻밖의 대답에 스튜디오가 술렁거리는 가운데 그는 "도저히 이해가 안 가요!"라며 최용수의 인기를 의아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최근 막말(?) 중계로 큰 이슈 몰이를 하고 있는 최용수에 대해 "지상파에서 그렇게 중계하면 정말 큰일 나요"라며 냉철한 판단을 내린 것이다. 

또 최용수가 하늘로 날아가는 슛만 보면 황선홍 선수를 소환한다며 "선홍이 형이 뭐가 되겠냐고요~"라고 황선홍 선수의 입장을 대변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MC 김국진은 최용수의 목격담을 방출하며 재미를 더했다. 최용수가 조기 축구 팀 골키퍼를 상대로 있는 힘껏 골을 차고 있었다. 

이어 김국진은 "근데 중요한 건 노골이야!"라며 반전 결과를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오늘(22일) 밤 11시 5분 방송.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