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3일 스케인글로브(Skeinglobe, 대표 이슬기)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퍼스트 서머너(First Summoner)'의 글로벌 출시를 위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스트 서머너는 개발사 스케인글로브가 선보이는 최신작으로 세로 화면 기반의 수동 조작 및 몬스터 소환을 활용한 전략 등 직접 플레이하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지난 2월 진행한 테스트 이후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7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국내 및 북미, 유럽 등 글로벌 145개국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신작 게임은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주인공 캐릭터인 레이첼에 적용할 수 있는 코스튬 의상이 제공되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 2만 명 이상 달성 시 영웅 등급 무기, 강화석 5개, 5천 골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퍼스트 서머너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사전 예약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