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손석구

배우 강한나 손석구 오혜원이 연극 관람 태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손석구가 이를 반박했다.

16일 손석구는 자신의 SNS에 "논란이 쉽게 가라앉지 않는 것 같아 더 이상 피해보시는 주변 분들 없도록 글 올린다"며 "우선 연극 '프라이드'에 초대해주신 배우 김주헌 형님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극을 즐기고 아끼는 사람으로써 부끄러운 관람을 하지 않았다"며 "몇몇 관객분들의 주인 의식과 편협하고 강압적이며 폭력적이기까지 한 변질된 공연관람 문화가 오해를 넘어 거짓 양산까지 만드는 과정이 당황스럽지만 이 이상의 반박도 사과도 하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손석구는 "마른세수, 트름, 기지개, 잡담한 적 없다. 어떤 장면에서 '저건 뭐냐'고 했다는 말씀도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손석구는 지난 15일 배우 강한나, 오혜원 등과 함께 연극 '프라이드'를 관람했다. 일부 관객들이 공연 후기를 온라인상에 남기며 세 사람이 관람을 방해할 정도의 무례한 태도를 보였다고 주장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강한나와 오혜원은 16일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