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쉬 스완 SNS 캡처
사진=해쉬 스완 SNS 캡처

래퍼 해쉬 스완이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들에게 불쾌감을 드러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는 한 카페에서 남성이 뒤에서 여성을 안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CCTV 사진이 올라왔다.

일부 누리꾼들은 최근 거제도에서 목격된 정국이 아니냐고 추측하면서 정국의 열애설 의혹을 제기했다. 반면 정국이 아닌 래퍼 해쉬 스완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들도 있었다. 

이에 해쉬 스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거 저 아니에요. 너무 많이들 물어보셔서”라는 글과 함께 온라인에 퍼지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후 해쉬 스완은 해당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삭제했다. 이어 방탄소년단 정국 팬으로 보이는 누리꾼들에게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과 트위터 등에 퍼진 악플을 공개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방금 올린 스토리 제발 내려주세요. 방탄 관련 스토리 내려주세요”라고 DM을 보냈고 해쉬 스완은 “이렇게 얘기하길래 내가 아무말 안하고 내려줬잖아 그치”라는 글을 남겼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To. 해쉬 스완 당신이 현재 전정국을 닮아서 오해를 사는게 아니라 머리 길이가 비슷한 것이니 절대 다음곡 정국 가사에 닮은 꼴 어쩌구 가사를 쓰지 말아주세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특히 누리꾼이 “해쉬 스완 다음 가사에 나는 방탄 정국 닮았다는 말 들어봤지 예아 이딴 가사 싸지르는거 아니냐고”라는 글을 남기자 해쉬 스완은 “아니 저기요. 이미 외국에서 잘하고 있는 아티스트 언급 할 생각도 없고. 진짜 역겨워 토할거 같아” 등의 답글을 남겼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