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퀴즈 홈페이지
사진=토스 퀴즈 홈페이지

토스 행운퀴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저녁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프리엔제' 관련 문제는 “프리엔제의 BEST제품이자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가 선정한 2019 TOP of TOP 수분크림인 '아줄렌 캄 크림'은 인공 색소를 넣지 않은 아줄렌 성분 본연의 □□□□□색입니다. □□□□□에 들어갈 알맞은 말은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천연연보라’다.

또 다른 문제는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는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을 2019 TOP of TOP 수분크림으로 선정하며, □□□□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에 들어갈 알맞은 말은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민감피부’다.

이어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은 화장품 리뷰 앱 '화해' 화장품 설문회 결과 ○○%의 리뷰어가 순하다고 느꼈다고 답변한 순한 저자극 크림입니다.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는 프리엔제 아줄렌 캄크림을 2019 TOP of TOP 수분크림으로 선정하며, 수분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까지 케어할 수 있는 □□□ 수분크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에 들어갈 알맞은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으며, 정답은 ‘92올인원’이다.

힌프는 ‘프리엔제’를 검색 후, 프리엔제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세일 페스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영식 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