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화성시문화재단 기획공연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가 오는 12월 7일 화성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2020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 및 지역 내 청소년들이 연말을 맞아 공연을 보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힙합씬에서 내로라하는 래퍼 매드클라운, 넉살, 우디고차일드가 함께할 예정이다.

‘쇼 미 더 머니 시즌2’ 참가자로 인지도를 높이며 ‘착해빠졌어화’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등으로 음원 강자로 떠오른 래퍼 매드클라운, ‘쇼 미 더 머니 시즌6’ 준우승,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고등래퍼’ 시즌2와 3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넉살, 독특한 캐릭터와 특유의 신선한 에너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예 래퍼 우디고차일드가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를 지금껏 보지 못한 힙한 무대를 꾸민다.

우디고차일드의 ‘Cotton Candy’ ‘Muse’, 넉살의 대표곡 ‘팔지 않아’ ‘필라멘트’, 매드클라운의 인기곡 ‘못 먹는 감’ ‘착해빠졌어’ 등 강렬한 비트와 함께 심장을 뜨겁게 달굴 곡들로 관객들은 그동안 묵혀왔던 스트레스를 날리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이며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경우 수험표 지참 시 본인에 한해서 티켓 가격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공연에 관련한 문의는 1588-5234로 하면 된다.

백창현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